Duplicate
📷

지원 양식 예시

1. 저자/역자의 첫 인사말

"안녕하세요. <사진이 말하고 싶은 것들>의 저자 김경훈입니다. 저는 로이터 통신의 사진기자로 일하면서 세계 각국의 뉴스와 다양한 인간의 드라마를 사진에 담아 전달하고 있습니다. 이십 년 넘게 사진기자로 일해 오면서 평소 생각해온 사진에 대한 여러 가지 생각과 이야기들을 모아 두 번째 책 <사진이 말하고 싶은 것들>을 펴내게 되었습니다.
저의 전작 <사진을 읽어 드립니다>와 마찬가지로 이번 책 역시 '사진은 언어이며 이야기를 전달하는 도구'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. 이 책 속에는 그동안 많이 알려져 있던 사진들의 우리가 잘 몰랐던 뒷이야기 그리고 이 사진들이 오늘날 우리에게 보내는 목소리와 그 의미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.
누구나 사진을 통한 이야기의 생산자와 소비자가 된 오늘, 제 책을 읽으시면서 사진과 우리 사회에 대해 한 번쯤 진지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면 어떨까요? 제 책을 읽으신 여러분들의 생각, 정말 듣고 싶습니다. 랜선 책 모임에서 함께할 시간이 기대됩니다."

2. 저자/역자의 생각거리 질문

[책 읽기 전]
1.
사진은 정말 진실만을 기록할까요?
2.
한 장의 사진의 내용을 해석하는 나의 시각은 언제나 옳을까요?
3.
필름 카메라를 사용하던 과거와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는 오늘날,  과연 사진이 가지는  의미와 역할은 어떻게 바뀌었을까요?
[책 읽은 후]
1.
사진 한 장이 과연 세상을 바꿀 수 있을까요?
2.
잘 찍은 사진, 좋은 사진이란 과연 무엇일까요?
3.
지금 내 손에 카메라가 쥐어져 있다면 어떤 사진을 찍고 싶으신가요?

3. 가장 좋아하는 나의 사진

4.수료증 서명

1.
독자에게 하고 싶은 한 마디
2.
날짜 (저자/역자의 랜선 모임 날짜 당일로 적어주세요.)
3.
서명
위 3가지 내용을 흰색 A4용지 위에 검정 사인펜으로 작성 후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 보내주세요. (최대한 고화질)
위 1.2.3. 위 아래 간격을 충분하게 만들어주세요.
작성 예시
완성본